(원본 기사)
애니메이션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俺の妹がこんなに可愛いわけがない)」, 줄여서 「내여귀」 또는 「오레이모(俺妹)」 방송 10주년을 기념하여 「俺妹IF(IMOUTO FOREVER)」 세트가 2021년 3월 19일에 발매됩니다.
신작 일러스트의 복제 원화 및 브로마이드, 실버링, 결혼 서약서가 세트로 된 상품이며 키리노/쿠로네코/아야세의 3종류의 라인업이 있습니다. 실버링은 17호와 19호의 2종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버링에는 각 캐릭터의 이름이 각인되어 있으며 캐릭터별로 이미지 컬러 스톤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각 캐릭터별로 상자에 이름과 일러스트가 다르게 그려져 나오며 반지와 결합해 목걸이로 사용 가능한 체인도 포함됩니다.
결혼 서약서에는 각 캐릭터마다 다른 내용이 작성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키리노는 『「시스시스」는 전부 클리어해둘 것』, 쿠로네코는 『취미의 창작활동은 매일 행할 것이므로 매일 읽을 것』, 아야세는 『아내가 제멋대로 굴어서 곤란하게 만들거나, 잔뜩 속박하는 것을 용서할 것』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세금 포함 각 27,500엔으로 애니메이트와 온라인 스토어, 무빅 등에서의 통신 판매는 12월 11일부터 2021년 1월 6일까지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예약 가능한 사이트 무빅)
키리노 결혼 서약서가 무척 사고 싶네요. 어차피 키리노는 쿄우스케랑 이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니 저 서약서에 자기 이름을 쓴다던가 하는 짓을 하지는 않겠지만 한정 판매라는 것과 반지라는 것 때문에 무척 탐이 납니다. 살면서 처음으로 구매대행을 해볼 때가 된 것 같군요. 코로나 사태로 해외여행도 못가니 이렇게라도 덕질을 해야 살맛이 날 것 같습니다. 대충 해외배송 비용과 이것저것 합치면 40만원대 가격이 나올 것 같습니다. 가볍지는 않은 금액이네요 하하...